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 연말이벤트 진행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 연말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9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며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 대체 건강식품으로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의 이번 연말 이벤트는 ‘건강하고 특별하게’라는 대표 상품들로 다양하게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한 해 동안 고려인삼공사를 사랑해준 회원들과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들의 연말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

대표 제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선정해 대폭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에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후코이단 추출분말, 핵산 영양제의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더욱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 할인 이외의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고려인삼공사에서 첫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별 포인트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다.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고려인삼공사의 첫 만남이 더욱 특별히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자수정 온열매트, 차가버섯∙후코이단과 온열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힐링세트 등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모든 고객들의 연말이 풍성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2020년에는 고려인삼공사와 함께 더욱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건강하고 특별하게’ 이벤트는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2020년 달력을 선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