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성원 보답 ‘특별전’
상태바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성원 보답 ‘특별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체험 기회 … 다양한 혜택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 스토어을 선보인다. 시몬스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팝업 스토어 기간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실(Lucile)’을 비롯해 뷰티레스트 컬렉션인 ‘윌리엄(William)’과 ‘헨리(Henry)’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릴 정도로 인기 높은 제품이다. 시몬스 침대의 전 제품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시몬스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히 구현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또 시몬스의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 ‘레이어링(Layering)’ 기술 등을 통해 더욱 완벽한 구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시몬스만의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이 이런 기술력에서 나오는 셈이다.

조닝 시스템은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것을 말한다. 레이어링 기술은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것을 뜻한다.

시몬스 침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호텔 침구세트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할인 품목은 매트리스 및 프레임 뿐 아니라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 줄 다양한 아이템이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5% 혜택을 받아 총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뒤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받는 고객은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총 15%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3대 안전 키워드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