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역 부성타워 오피스텔, 월곶-판교선 수혜…즉시 입주 가능
상태바
월곶역 부성타워 오피스텔, 월곶-판교선 수혜…즉시 입주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성타워 오피스텔 조감도
▲부성타워 오피스텔 조감도

월곶-판교 선의 수혜지로 떠오르는 월곶역에 위치한 ‘부성타워 오피스텔’이 분양되고 있다.

부성타워 오피스텔은 총 221세대 1개동으로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9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1룸/1.5룸/2.5룸의 전 세대 100% 자주식 주차 시설을 확보했다.

싱글 라이프에 적합한 공간 설계를 기초로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 모던한 인테리어, 각종 수납공간 등으로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오피스텔 주변은 배곧신도시, 남동‧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으며 월곶역 도시개발사업까지 예정돼 있다. 월곶 문화센터,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볼만하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월곶-판교 복선전철 추진 사업은 오는 2025년 개통예정인 전철 신규 노선으로 경기도 시흥 월곶역을 시작으로 광명, 안양, 의왕, 성남 판교를 연결한다.

개통될 경우 월곶역에서 여의도, 판교까지 이동이 가능해 강남, 분당과 연계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특히 도시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는 월곶역은 프리미엄 역세권 형성이라는 기대감이 크다.

분양관계자는 “부성타워 오피스텔은 월곶-판교선 복선전철사업과 월곶역 도시개발사업 등 대형개발호재를 안고 있어 프리미엄 역세권 수익 모델로써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역세권 매물에 해당하는 부성타워 오피스텔은 주변 지가 상승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즉시 입주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보관은 월곶역 부성타워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