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뷰티 커머스 ‘왈라뷰’, ‘솔로탈출’ 기획전 진행
상태바
세종텔레콤 뷰티 커머스 ‘왈라뷰’, ‘솔로탈출’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 기획전

[데이터넷] 세종텔레콤에서 운영하는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가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가 둘이 되는 솔로탈출 기획전’을 진행한다.

왈라뷰는 송년회와 파티가 몰린 12월 마지막 금요일과 주말을 공략해 청순/섹시/큐트 세가지 콘셉트를 주제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필요한 인기 뷰티템을 최대 74%까지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솔로탈출’ 콘셉트에 맞춰 ‘하나가 둘이 되는’ 가격, 1만2120원에 ‘나스 블러쉬 섹스어필’,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05호 러스티로즈’,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틴트 9호’ 등을 순서대로 일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모두 무료 배송 진행되는 상품으로, 왈라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회원 로그인 후 구매 가능하다.

왈라뷰는 이들 세가지 대표아이템과 어울리는 추천 상품들도, 기초 케어부터 색조까지 매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왈라뷰는 1824세대들의 뷰티 일상을 담아내는 대표 V커머스 브랜드로 ▲쇼핑몰 역할을 하는 ‘스토어’ 영역 외에도 ▲영상 콘텐츠 영역인 ‘뷰티비’ ▲셀럽 주도하에 공구를 진행하는 ‘왈라마켓’ ▲수익 창출이 가능한 ‘꾸민 활동’ 등을 통해 Z세대와 소통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