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천연 핸드메이드 어성초 비누 1+1 증정 이벤트
상태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퐁당’, 천연 핸드메이드 어성초 비누 1+1 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는 우리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외부 환경에 고스란히 노출돼 있는 피부는 여러 환경의 변화에도 제일 먼저 반응하게 된다. 또한 요즘 같은 겨울철의 건조해진 공기가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고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공기가 건조하면 피부가 말라 가려워지기 쉽다. 뾰루지가 생기거나 부풀어 오르는 증상 없이 가렵다. 건조한 피부뿐 아니라 여러 이유로 인구의 10%는 소양증(가려움증)을 경험한다. 특히 모낭충으로 인한 모낭염, 피부가려움증 등의 이유가 가장 크다.

모낭충은 사람 등 동물의 머리나 얼굴에 기생하면서 모낭과 피지선을 뚫고 들어가 피지와 노폐물로 영양분을 섭취한다. 이렇게 자리잡은 모낭충은 모공을 크게 만들고 트러블, 모낭염 등 피부 질환들을 유발한다. 모낭염은 가벼우면 자연스럽게 낫지만 자극이 적고 순하게 피부 모낭충을 관리할 수 있는 모공 클렌징 어성초 비누를 사용하는 게 좋다.

클렌징비누(출처=퐁당 홈페이지)
클렌징비누(출처=퐁당 홈페이지)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은 천연 어성초 비누인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바로, 피부가려움증과 여드름 피부 질환에 특효라고 알려진 발효 어성초 가루를 직접 관찰할 수 있을 정도로 어성초 추출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또한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 붉은자국의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시카), 티트리오일이 함유돼 있어 민감성 피부 관리와 얼굴 모낭충 제거를 위한 여드름비누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퐁당 모낭충 비누는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히알루론산과 올리브오일을 함께 넣은 중성비누로, 얼굴뿐 아니라 트러블이 생기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가드름, 등드름 등 환경과 호르몬 등으로 인해 생기는 가슴모낭염, 목뒤뾰루지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피부클렌징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퐁당 여드름천연비누는 현재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비누를 구매하면 보다 쉽게 거품을 낼 수 있는 고급 2중 거품망까지 함께 증정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준비한 물량이 소진될 때 까지만 진행된다고 한다.

퐁당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콘셉트의 제품들인 만큼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자랑한다. 제품의 모든 성분들이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으로 구성돼 있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해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통화했으며, CMIT/MIT 등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는데 최적인 SOS 스팟 아이템으로 추천받고 있는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해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 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모든 제품은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