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곤지암점 “크리스마스 대목 잡아라…최대 70% 할인”
상태바
모다아울렛 곤지암점 “크리스마스 대목 잡아라…최대 7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다아울렛 곤지암점이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곤지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규고객 이벤트부터 구매 프로모션, 특가전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일 1회에 한해 갑티슈를 증정하며, 동시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주 곤지암점 카카오톡 채널 게시물을 공유 후 캡쳐본을 곤지암점 1:1 채팅 메시지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디야 라떼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다아울렛 곤지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1층에 위치한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는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지와 니트 4만9천원, 패딩 점퍼 6만5천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유아동 브랜드, 모이모이깜피에서는 겨울 산타 선물 특가전을 진행해 레깅스, 보온 반조끼 6천9백원, 실내복 세트, 보온 내의 9천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인기상품 특가 제안전'이 열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상 플리스재킷과 구스 롱 다운, 고어텍스 구스 다운 등이 있다.

진캐주얼 브랜드 게스는 아우터 초특가전을 통해 데님, 이중 넥 숏기장 다운, 수퍼 익스플로어 다운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최대 75% 세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선물제안전을 진행, 슬랙스 바지 3만9천원, 모직 코트와 구스 다운을 7만9천9백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다아울렛 곤지암점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