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 맛집 정보 서비스 ‘푸드줌’ 오픈
상태바
줌닷컴, 맛집 정보 서비스 ‘푸드줌’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2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와 제휴…맛집 전문 콘텐츠 제공

[데이터넷]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는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맛집 정보 서비스 ‘푸드줌’을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푸드줌’은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대표 오준환)와의 제휴를 통해 각 지역과 음식 종류에 따른 맛집 리스트, 전문 에디터가 작성한 맛집 스토리 등 맛집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푸드줌 페이지에서는 ▲믿고 보는 맛집 리스트 ▲에디터가 선정한 식당 ▲TV에 나온 식당 ▲평점이 높은 인기 식당 ▲지역별 인기 맛집 ▲메뉴별 인기 맛집 등 여러 메뉴를 통해 다양한 맛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 모임장소 베스트 45곳’, ‘기념일 케이크 베스트 50곳’, ‘전참시 맛집 7곳’ 등과 같이 여러 주제별로 엮인 망고플레이트의 인기 맛집 리스트와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리스트 내 각 식당 이름을 클릭하면 메뉴, 지도, 주차, 영업시간 등의 기본 정보와 함께, 실제 망고플레이트 이용자의 리뷰와 촬영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수많은 광고성 콘텐츠에 섞여 원하는 맛집 정보를 찾기 어려운 사용자들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이번 푸드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맛집 정보 외에도 향후 줌닷컴 이용자들이 선호할 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