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록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사장, 대만지사 대표 겸임
상태바
김경록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사장, 대만지사 대표 겸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몽골 이어 대만 지역까지 담당
아시아지역 디지털 역량과 경제 성장 가속화에 기여할 것

[데이터넷]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은 대만 지사 대표로 김경록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사장을 선임했다.

선박, 해양,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과 폭넓은 국제 경험과 탁월한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몽골 그리고 대만 지역 비즈니스를 총괄하게 된다. 그는 효과적인 인재전략을 통해 고객 중심 디지털 역량 강화 및 효율적 의사결정, 업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지속적인 혁신을 지휘할 예정이다.

김경록 사장은 2000년 입사 후 20년간 슈나이더일렉트릭에 몸 담으며 경험을 쌓아온 ‘슈나이더일렉트릭맨’이다. 그는 2013년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최초 한국인 사장으로 취임 후 성과를 인정받아 2015년에는 몽골지사 대표로 역할을 넓혔다.

김경록 사장은 ‘’대만은 신재생 에너지를 비롯해 전자 및 디스플레이, 화학 공업, 기계 수출 등 고 신뢰성 제품 및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요구하는 시장으로 국내 시장과 유사성이 높고 고객의 요구 수준 또한 비슷하다”며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대만, 몽골 나아가 아시아 지역 고객의 지속 성장과 비즈니스 수익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