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라, SQL 서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출시
상태바
자다라, SQL 서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21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환경서 SQL 스탠다드 에디션 통해 HA 요구사항 충족…복잡성·리스크 제거

[데이터넷] 이비즈테크는 서비스형 스토리지(Storage-as-a-Service) 기업 자다라 스토리지(Zadara Storage)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S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서비스를 AWS 서울 리전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잘 설계된 SQL 서버 환경과 애플리케이션의 현대화를 위해서는 고가용성(HA)이 필수적이다. MS SQL 서버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이를 위한 메커니즘을 제공하지만 HA 기능만 필요한 조직에는 비용이 많이 든다.

하지만 자다라의 서비스는 사용자가 AWS 환경 내에서 SQL 스탠다드 에디션을 사용해 고가용성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SQL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비용 없이 HA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은 코드 변경 없이 AWS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된다.

오데드 켈너(Oded Kellner) 자다라 스토리지 부사장은 “우리의 최신기술은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자다라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는 고객이 더 높은 신뢰성, 더 빠른 성능 및 향상된 보안 기능을 통해 숨겨진 위험과 불필요한 비용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