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영락보린원 어린이 위한 일일 산타 봉사 진행
상태바
LGU+, 영락보린원 어린이 위한 일일 산타 봉사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크리스마스 앞두고 산타로 변신…파티 진행하며 선물 전달
임직원 직접 선물 준비하며 응원 편지 작성…원아들도 캐럴 공연·감사편지로 추억 선사
산타로 변신한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영락보린원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산타로 변신한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영락보린원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데이터넷]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하현회 부회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 15명이 서울 용산구 아동복지시설 영락보린원을 찾아 어린이들을 위한 일일 산타로 변신, 연말 파티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주요 경영진은 2017년부터 영락보린원을 방문하거나 아이들을 용산사옥으로 초청해 매달 생일을 맞이한 원아들의 생일잔치를 함께하고 있다. 12월에는 LG유플러스 대표인 하현회 부회장을 비롯한 경영진 등 임직원 총 15명이 보육원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기쁨을 전달하는 ‘U+산타’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12월 2일부터 6일까지 사내 게시판에는 아이들의 사연과 필요한 물건이 게시됐고, 이를 선물할 산타를 신청 받았다. U+산타를 위해 최종 선정된 구성원은 아이들의 선물을 직접 구매, 포장하고 꿈을 응원하는 편지를 작성했다.

구성원의 정성과 마음이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은 영락보린원 원아 55명에게 전달됐다. 원아들 역시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과 감사편지로 U+산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LG유플러스 백용대 CSR팀장은 “나눔 활동으로 더 따뜻하게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U+산타 나눔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곳에 행복을 더하는 다채로운 행사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매달 임직원들 급여에서 1000원을 공제해 기금을 모으는 ‘U+천원의 사랑’ 캠페인으로 4년간 누적 약 1억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작년부터 조직문화 핵심활동에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나눔문화’를 포함해 임직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권장하며 목소리 기부를 통한 시각장애인 책 읽기 봉사 ‘U+보네이션(Vonation)’, 장애가정 청소년 멘토링을 통해 꿈을 지원하는 ‘두드림 U+ 요술통장’ 등 다양한 사내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