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 연속 ‘70%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직 남성 성혼율 3년 연속 ‘70%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3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전문직 남성 성혼율이 3년 연속 70%대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사무관, 전문직 공무원(5급 이상) 총 7개로 전문직을 분류했다. 의사가 가장 많고, 변호사, 세무사 순으로 많다는 게 해당 결혼정보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자사 전문직 남성의 성혼율을 자체 조사한 결과 2019년 71%로,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째 높게 나타난 것으로 집계됐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높은 전문직 성혼율 유지 비결로 ‘전문직 회원의 높은 비율’을 꼽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전체 회원직업비율 자료를 살펴보면 남성 1위는 의사, 2위는 대기업 종사자, 3위는 변호사고, 여성 1위는 대기업 종사자, 2위는 교사, 3위는 사업가다. 올해 노블레스 수현은 남성 전문직 회원이 직전 2년 대비 3.3배 증가했고, 전체 회원 중 남성 전문직 회원 비중이 커지면서 성혼율도 높게 유지했다.

조사결과를 발표한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감성매칭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 프로필, 컴퓨터 프로그램 위주의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실제 커플매니저들의 회의를 통한 정성적 코웍 매칭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남녀 회원의 성향, 성격, 결혼 가치관, 가족관계, 종교, 직업, 사회경제적 환경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해 커플매칭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회원의 미팅 만족도는 95% 선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에게 표창장도 받아 신뢰도를 확고히 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결혼정보회사비용 후기&추천 및 등급표 바로 알기 그린캠페인을 전개 중이며, ‘HELLO 2020 JANUARY PARTY’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