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제로페이 전용 앱 ‘비플 제로페이 출시’
상태바
비즈플레이, 제로페이 전용 앱 ‘비플 제로페이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기업 제로페이 모두 사용 가능해 업무추진비 결제 지원
모바일 상품권 구매·결제 가능…온누리모바일상품권 10% 할인 혜택도

[데이터넷]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제로페이 전용 애플리케이션 ‘비플 제로페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비플 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해 결제 시 자동 출금되며, 기업 제로페이는 법인 계좌와 연동돼 자동 출금된다.

사용자는 가맹점의 QR코드 또는 앱 내 바코드를 제시해 결제할 수 있다. 기업과 기관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해 업무추진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관리자는 관리 시스템(허브)을 통해 미리 사용자를 등록하고 결제 금액 한도를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비플 제로페이 앱에 한도 금액이 생성돼 가맹점에서 개인용 제로페이처럼 결제가 가능하다. 회계 관리자는 결제건마다 사용자 앱에 결제 금액 한도를 등록할 수 있어 회계 사고를 사전에 방지한다.

비플 제로페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결제도 가능하다. 온누리모바일상품권, 지역상품권, 지역화폐 등 다양한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온누리모바일상품권의 경우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환불 내역 등은 실시간 푸시(PUSH) 알람으로 확인 가능하며, 알람 제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제고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결제 수수료 절감을 통해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제로페이에 비즈플레이가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플 제로페이는 앱 내에서 개인 및 기업 이용자 모두 사용 가능하고, 모바일 상품권 이용까지 가능해서 사용자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