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대구 수성구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대구 수성구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다크 그레이의 세련미와 블루&화이트의 따뜻한 리조트풍 쇼룸 인테리어 돋보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은 대구 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은 물론, 아파트가 밀집한 수성네거리의 상권 수요도 확보했다. 수성동, 범어동을 비롯한 수성구 거주민 및 신혼 부부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연상케 하는 우드 소재의 블랙그린 컬러 도어가 맞이하는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은 2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각각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1층은 블랙, 다크 그레이 컬러로 구성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2층은 블루와 화이트 컬러를 조합한 리조트풍의 아늑하고 따뜻한 쇼룸으로 이루어져 상반된 매력을 선사한다.

1층은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매트리스가 배치되어 있어,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만의 극강의 수면 환경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 내장재를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Kelly)'의 해체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또한 시몬스의 150여 년의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등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

2층은 올라서는 계단부터 베이비 핑크 컬러의 영국산 실크 벽지를 포인트로 사용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공간이 펼쳐진다. 네이비 카페트와 화이트 타일, 전면 통 창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와 블루 체크 패턴의 커튼이 어우러져 여유롭고 아늑한 아말피 해변의 리조트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수퍼싱글,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함께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테이블, 소파 등 케노샤 퍼니처가 어우러져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배치됐다. 또한, 시몬스 침대만의 위트를 더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자신의 수면 상태를 테스트할 수 있는 ‘슬립 솔루션 키오스크’와 수면과 관련된 흥미로운 정보를 달력처럼 찢어서 볼 수 있는 ‘수면 사전’까지 비치 되어있다.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에서는 시몬스 침대만의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의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