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귀 후코이단 분말 ‘후코100골드’, 스마트 스토어서 50g 단품 판매
상태바
미역귀 후코이단 분말 ‘후코100골드’, 스마트 스토어서 50g 단품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미역귀 후코이단 분말 제품인 ‘후코100골드’ 50g 단품을 별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스토어찜, 소식알림 동의 고객에게만 드리는 쿠폰을 즉시 다운받아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는 후코100골드 용량별 가격 안내도 되어 있어 한 눈에 가격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후코100골드는 후코이단만 고스란히 100% 담은 제품이라 주로 몸이 중하신 분들이거나 몸이 중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층에서 인기가 높다.

회사 관계자는 “후코100골드 50g을 별도 판매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고객들의 요청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후코100골드는 입소문으로 인기가 높아진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다.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순수 100% 제품이기 때문에 고작 몇 퍼센트 들어간 후코이단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르며, 원료 자체도 국내 최초로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와 할랄을 모두 획득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어 몸이 중하신 분들 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려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후코100골드는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용량별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행사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