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토리지텍「V2X」
상태바
한국스토리지텍「V2X」
  • NETWORK TIMES
  • 승인 2002.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버추얼 어레이 디스크 스토리지
RAID 6+ 디스크 서브 시스템에 의한 자동복구, 데이터 스프레딩에 의한 관리 용이성, 스냅샷을 이용한 빠른
토털 스토리지 전문기업인 한국스토리지텍(대표 권태명)은 엔터프라이즈급 버추얼 어레이 디스크 스토리지인 ‘V2X’를 발표했다.

V2X는 스토리지텍의 차세대 버추얼 디스크 V 시리즈 전략 중 하나로 메인프레임 및 오픈시스템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냅샷(Snapshot) 및 파워 PPRC 소프트웨어 지원, 새로운 파이버 아키텍처 스위치 등이 제공된다.

이번 제품의 주요특징으로는 RAID 6+ 디스크 서브 시스템에 의한 자동복구, 데이터 스프레딩에 의한 관리 용이성, 스냅샷을 이용한 빠른 복구 등을 들 수 있다. RAID 6+ 디스크 서브 시스템에 의한 자동복구는 고객들이 2개의 디스크를 동시에 이용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관리자의 개입 없이도 자동적으로 어레이 내에서 디스크를 복구할 수 있다. 데이터 스프레딩은 관리비용이 저렴하고, 디스크 공간 부족시 애플리케이션 또는 파일 시스템에 위치를 지정해 주며, 스냅샷을 이용한 인스턴트 데이터 카피가 가능해 데이터 센터 관리자들은 애플리케이션간의 충돌없이 실시간으로 백업이 가능하다.

V2X는 한국스토리지텍은 영업부서를 비롯, 디스트리뷰터, 리셀러, 파트너 등의 네트워크를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또한 PS(Professional Servise)에 의해 디스크 서브시스템 구축과 소프트웨어 관리 및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 02) 2191-1100 / www.storagete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