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디엔아이, 슈어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 최대 41% 할인 판매
상태바
삼아디엔아이, 슈어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 최대 41% 할인 판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8일 단 하루 네이버쇼핑 삼아스토어서 진행…입문자용부터 플래그십 제품까지 총 50여 제품 마련

[데이터넷]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슈어(SHURE)’의 공식 수입사인 삼아디엔아이는 연말을 맞아 슈어 블루투스 이어폰 전 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SE215, SE315, SE425, SE535, SE846 등 입문자용부터 플래그십 제품까지 슈어 브랜드의 전체 블루투스 이어폰이 최대 41% 할인 판매된다.

해당 제품들은 사운드 격리(Sound Isolating) 기능을 탑재한 이어폰 제품들과 블루투스 지원 무선 케이블인 RMCE-BT1 케이블이 결합돼 우수한 음질과 무선기능을 지원하며, 슈어 고유의 뛰어난 사운드와 탁월한 디지털 수신력, 잡음과 왜곡이 적고 주파수 응답이 정확한 무선기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18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슈어이어폰’ 또는 ‘SHURE’를 검색해서 네이버의 브랜드 검색에서 안내하는 경로를 통해 참여하거나 네이버 쇼핑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이어폰, 헤드폰을 포함한 총 50여개의 상품이 마련됐으며, 18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쇼핑 내 삼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아디엔아이 관계자는 “파격적인 특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슈어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