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애니팡4’에 실시간 대전 기능 탑재
상태바
선데이토즈, 신작 ’애니팡4’에 실시간 대전 기능 탑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당 30명이 60초 동안 플레이하는 실시간 대전 모드로 일반 퍼즐 스테이지와 차별화
내년 1분기부터 출시 마케팅 돌입…시리즈 4번째 흥행 나서

[데이터넷]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애니팡3’ 이후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 ’애니팡4’에 실시간 대전 기능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애니팡4’에 탑재되는 실시간 대전은 ‘애니팡 로얄’로 스테이지 단위의 퍼즐 플레이와 별도로 즐길 수 있는 ‘애니팡4’의 핵심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니팡 로얄’은 팀당 30명의 이용자가 특수 블록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으며 살아남은 1인이 승자가 되는 배틀 로얄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특히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 구조와 60초의 게임 시간 규칙을 적용한 점은 실시간 게임 특유의 재미를 극대화할 재미 요소로 꼽힌다. 여기에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위해 별도로 운영하는 독립형 대전 서버 역시 모바일 캐주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만족을 더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라는 타이틀은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으로 애니팡 IP만의 재미와 대중성을 계승하며 국민 게임의 계보를 이어간다는 포부를 담은 것으로 설명했다.   

이전 3편의 애니팡 시리즈에 이어 신작 개발을 맡고 있는 이현우 PD는 “’애니팡’ 출시 10년 차에 4번째 작품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국민 게임 ‘애니팡’의 DNA를 품고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팡4’는 시리즈 사상 가장 역동적인 변화와 재미를 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리즈 최초의 실시간 대전 탑재 소식을 전하며 막바지 개발 단계에 돌입한 ‘애니팡4’는 내년 1분기 중 본격적인 출시 마케팅을 펼치며 국민 게임 ‘애니팡’의 4번째 흥행에 나서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