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 ‘웹어워드코리아 2019’ 쇼핑몰부문 등 총 2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십이지, ‘웹어워드코리아 2019’ 쇼핑몰부문 등 총 2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2.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디지털 에이전시 전문기업 십이지(대표 박버금)가 지난 1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 참석해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19’는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셜미디어 서비스 개발 동기부여 및 의욕 고취를 위해 마련된 본 행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의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이번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는 총 699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십이지는 쇼핑몰부문에서 △’뷰인스’ 공식 온라인몰’이 공공·의료부문에서 △’SBA 서울R&D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가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총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쇼핑몰부문에서는 ‘뷰인스’ 공식 온라인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감각적인 레이아웃과 디자인 요소가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각 제품의 특징을 반영한 컬러 테라피 요소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간결한 페이지 구성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공공·의료부문에서는 ‘SBA 서울R&D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다. ‘SBA 서울R&D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는 효율성을 고려한 메뉴 배치로 정보 전달력을 높였다. 또 통일된 레이아웃으로 시각적의 피로도를 낮췄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 중심으로 디자인해 이용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구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주)십이지는 2010년 설립되어 웹사이트 구축부터 IMC까지 제공하는 업력 9년차의 디지털에이전시 전문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작년 진행된 ‘웹어워드코리아 2018’에서도 생활 브랜드, 문화 및 레포츠, 공공 프로모션 총 3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어워드코리아 2019’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십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