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접근관리 솔루션, MS 제품군과 통합
상태바
탈레스 접근관리 솔루션, MS 제품군과 통합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2.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 MFA·AM·SSO 기능 제공
오피스365 및 MS 애플리케이션 권한별 접근·인증 제공

[데이터넷] 탈레스는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 솔루션이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과 통합돼 멀티팩터 인증(MFA) 및 접근 관리(AM), 싱글 사인 온(SSO) 기능을 통해 고객 보호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탈레스의 2019 접근 관리 인덱스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응답 기업 중 절반 이상이 자사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라 답했다. 1050명의 전 세계 IT 리더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본 조사에서 따르면, 적절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지 못한 IoT 디바이스(54%), 포털 사이트(50%)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49%)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인 것으로 밝혀졌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는 사용자들에게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일관된 로그 경험을 제공하고, IT 조직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오피스 365를 중앙 집중식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는 스마트 SSO 기능을 탑재해 오피스 365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한별 접근 및 단계적 인증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푸시, 하드웨어 토큰, SMS, 그리드, PKI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멀티팩터 인증 옵션을 제공하며, 허가 받은 사용자만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