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16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1일 오후 4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서 열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초혼 전용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는 12월 21일 오후 4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다. 법조인, 전문직, 대기업 임직원, 공무원 등 남성 8명과 여성 8명으로 진행되며,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나 드레스다.

이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프라이빗파티에 참석을 원한다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에 전화해 본 파티와 관련된 문의를 요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참가신청이 확정된 이들에게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파티의 장소와 일정, 인원 등이 변경될 경우 미리 공지한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홍승표 팀장은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운명의 짝을 만나길 원하는 싱글남녀들이 아름답고 품격 있는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파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2019년 기준 매회 50% 이상의 커플 달성율을 기록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미혼남녀들의 만남을 위한 파티와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매칭 시스템으로 고객의 성혼에 힘을 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