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인베스트, 승차공유 서비스에 시드 투자
상태바
뉴패러다임인베스트, 승차공유 서비스에 시드 투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2.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차량 렌터가 승차공유 서비스 ‘타고가요’에 투자
타고가요, 국제회의·기업 행사 지원 등 B2B 영업 본격화

[데이터넷]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대표 배상승·박제현)는 인천공항을 포함해 전국 공항에서 ‘밴차량 렌터카 승차공유 서비스’를 전개하는 스타트업 타고가요(대표 허재준)에 시드(seed) 투자를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타고가요는 내국인과 외국인이 전국 공항, 크루즈 터미널, 투어, 골프, 웨딩 등 이동의 편의성을 위해 밴차량의 가격, 차량 종류, 운전기사의 서비스 평점 등을 비교해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 이동편의 플랫폼이다.

2017년 인천공항 콜밴을 시작으로 동반자나 수화물이 많은 가족여행자, 대중교통이 없는 장거리 여행자, 소그룹 인원으로 인천공항 콜밴 뿐 아니라 전국 단위 공항이동이나 여행을 위한 이동편의 수단으로써 소비자 중심의 여행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해 예약과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신속 처리가 가능하며, 예약 시 발생하는 추가요금도 사전 통지 후 결제를 받기 때문에 현장에서 기사들이 추가요금을 요구할 수가 없다. 특히 모든 과정이 전산 시스템으로 온라인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도 편리하고 대량의 거래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번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로부터 받은 투자금액을 통해 각종 국제회의, 기업행사를 지원하기 위한 B2B 영업을 본격화하고, 국내와 연계되는 해외 공항밴과 이동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밴차량 중개 플랫폼 비지니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