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홈플러스서 40인치 FHD TV 파격 세일 판매
상태바
인켈, 홈플러스서 40인치 FHD TV 파격 세일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2.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전통을 가진 오디오의 명가 인켈이 40인치 FHD TV를 전국 홈플러스 한정,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프로모션가로 판매될 인켈의 FHD 40인치 TV는 국외 수출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던 인켈의 대표적인 TV라인업으로 ‘오디오의 명가’ 인켈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20W의 생생하고 실감나는 사운드가 자랑인 제품이다.

또한 대기업 정품 A급 패널을 사용, HD보다 두 배 더 선명한 FHD 고해상도로 또렷하고 끊김 없는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켈만이 가지고 있는 최적화 기술로 최고의 화질, 최적의 화면 밝기를 구현해 내어 TV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하다.

특히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12mm의 슬림한 베젤 디자인은 화면 몰입도를 높여 스포츠 중계나 영화 감상, 콘솔 게임 등을 하는데도 부담이 없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FM일렉트로닉스 관계자는 “인켈의 TV 제품군은 유명 고가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좋은 제품을 얼마든지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좋은 선례라고 생각한다”며 “거실은 물론 안방, 아이방 등 어느 곳에 두어도 부담 없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파격 프로모션은 전국 홈플러스 140여 곳 어느 곳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40인치의 FHD TV를 20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A/S는 전국 40여곳 인켈TV 본사 직영 A/S에서 제품 무상보증 1년, 핵심부품인 패널은 2년 무상보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