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이노뎁, 출입·영상 통합 보안 솔루션 사업 ‘맞손’
상태바
슈프리마·이노뎁, 출입·영상 통합 보안 솔루션 사업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보안 솔루션 공동 개발…국내외 영업·마케팅 협력

[데이터넷] 바이오인식 출입보안 글로벌 기업 슈프리마(대표 문영수)와 영상보안 선두기업 이노뎁(대표 이성진)이 출입통제·영상보안 통합 솔루션 서비스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을 추진한다.

양사는 출입보안과 영상보안 솔루션이 연동되는 통합보안 솔루션 개발을 함께 진행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영업 및 마케팅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슈프리마는 글로벌 출입보안시장의 선두업체로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영상관제 1위인 이노뎁 역시 공공을 비롯해 국내시장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사업 제휴는 출입·영상보안 솔루션 통합뿐 아니라 국내외 시장확대 측면에서도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영수 슈프리마대표는 “출입보안과 영상보안간의 통합이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이번 사업 제휴로 보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통합의 폭을 넓혀 나가 업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진 이노뎁 대표는 “양사의 전략적인 솔루션 통합을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운영을 단순화하고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되는 새로운 통합보안 제품을 빠른 시간내 선보이겠다. 양사 제품이 하나로 융합되면 통합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빠르게 자리잡고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