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2+1·후코이단 10% 할인 행사 개최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2+1·후코이단 10% 할인 행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연말을 맞아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자수정 온열매트로 연중 최대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할인과 재구매시 동일한 할인율 적립, 차가버섯 사은품 제공 등으로 이뤄진다.

대표적인 행사 구성으로는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된 스틱형 차가버섯 2+1,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는 구성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가버섯 수입 상태 그대로를 30% 할인, 자수정 온열매트 최대 50% 할인, 미역귀 후코이단 10% 할인 및 10% 적립까지 다양하다.

후코이단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전 구매 고객에 스틱형 차가버섯 ‘차가100골드’를 최대 3박스 까지 증정함으로써 별도의 선물 준비를 하지 않도록 구성했다.

고려인삼바이오가 이처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 시즌 및 새해를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 구매 수요가 연중 가장 많기 때문이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고려인삼바이오에 신규 고객 구매 문의가 1년 중 가장 높은 달이 12월과 1월”이라며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한 해 동안 고려인삼바이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