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 최대 45% 할인 고객감사제 실시
상태바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 최대 45% 할인 고객감사제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2.1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보완 대체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2019년 고객감사제를 통해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 핵산 영양제, 온열매트 등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고객감사제를 통해 대표 제품인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물론 후코이단 추출분말, 핵산 영양제, 자수정 온열매트 등 대표 제품들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2020년 기념 달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과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의 목적으로도 섭취를 하고 있는 추세다. 후코이단 추출분말 역시 해조류의 성분이 현대인들에게 필수 섭취 영양소로 손꼽힌다고 알려지면서 국내산 후코이단 추출분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외에도 겨울철이면 따뜻한 온기로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수정 온열매트와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힐링세트' 또한 큰 폭의 할인율로 소비자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이번 고객감사제를 통해 고려인삼공사의 다양한 제품들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건강관리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기에 상관없이 꾸준히 지켜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객감사제는 고려인삼공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에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 체험 서비스를 동일하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