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전자책 단말 ‘리디페이퍼’ 출시…리디셀렉트 무료이용권 제공
상태바
리디, 전자책 단말 ‘리디페이퍼’ 출시…리디셀렉트 무료이용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클 서비스 선보이는 리디셀렉트 최고 9개월 무료이용권 혜택

[데이터넷]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 리디(대표 배기식)는 3세대 전자책 단말기 리디페이퍼(RIDIPAPER)를 온·오프라인에 정식출시했다. 온라인 셀렉트샵 29CM, 29CM 팝업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디페이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판로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리디페이퍼 구매 고객들을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자기계발에 가장 관심이 높은 연말 시즌을 맞아 리디페이퍼와 액세서리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지식 콘텐츠 플랫폼 리디셀렉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디페이퍼와 보호 필름을 함께 구매하면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리디페이퍼와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6개월 이용권을, 리디페이퍼와 케이스 및 보호 필름을 모두 구매하면 9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페이퍼 프로 출시 2년 만에 선보이는 리디페이퍼는 리디의 역대 단말기 가운데 리디의 관여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며 퀄리티 또한 독보적이다. 언제 어디서든 탁월한 독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뛰어난 휴대성과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유의 심미성도 인정받아 2019 핀업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100을 수상했다. 전자책과 아티클을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리디셀렉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심도 있는 지식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 만을 선별하여 제공한다.

리디는 리디페이퍼 및 리디셀렉트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으로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연말연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탁월한 독서 경험과 매력적인 콘텐츠를 선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