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데이터 전문가 대상 ‘통계적 기계학습II’ 세미나 성료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데이터 전문가 대상 ‘통계적 기계학습II’ 세미나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도 높이는 ‘제 3차 스페셜세미나’ 진행

[데이터넷]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지난 6일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제 3차 스페셜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데이타솔루션은 올해부터 특별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활용역량 증진을 위한 고급 분석 방법론을 다루는 스페셜세미나를 신설해 진행해 왔다. 특히 데이터 전문가에게 필요한 내용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고려대학교 허명회 교수가 본격적인 통계적 기계학습을 해내는 ‘나무모형’과 ‘버팀 벡터 기계’에 대해 다루며 데이터과학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ISLR(An Introduction to Statistical Learning)’ 관련 강의의 막을 내렸다.

데이타솔루션 관계자는 “스페셜세미나를 진행해 오면서 교수, 연구원 등 전문직의 참여가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명실공히 전문가를 위한 전문 세미나로 자리잡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주제를 통해 수준 높은 세미나를 준비하겠다”며 “데이타솔루션이 가진 강점인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영역의 전문 지식을 제공해 고객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올 한 해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술 주제의 세미나를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