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 12월 한 달간 마지막 맞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 12월 한 달간 마지막 맞선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수현이 2019년의 마지막 한 달을 앞두고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이 진행하는 ‘2019 LAST 맞선 이벤트’는 새로운 인연을 찾고 싶은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노블레스수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클릭 후 이름, 나이, 직업, 학력 등 간단한 개인정보와 신청동기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며, 신뢰도 높은 맞선을 위해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맞선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수현의 차별화된 NSMS(Noblesse Specialized Matching System) 전문 매칭 시스템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NSMS는 프로필 위주의 기계식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매칭 서비스로 성격(성향), 결혼 가치관, 직업, 가족관계, 종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노블레스수현 관계자는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이라는 말이 있다. 이제 올해가 딱 한 달 남았는데 이 남은 시간을 노블레스수현이 제공하는 맞선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이 평소에 꿈꾸던 이상형 혹은 맘에 드는 인연을 찾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노블레스수현은 ‘2019 LAST 맞선 이벤트’ 이외에도 ‘12월 Adieu 2019 연말 이벤트’,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노블레스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