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렌탈, 똑똑한 렌탈 방법 제안
상태바
스마트렌탈, 똑똑한 렌탈 방법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7종 필수 가전제품 대상

[데이터넷]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필수 가전제품 7종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 0원’의 현명한 소비 방법을 제안한다.

‘신한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마련한 스마트렌탈 전용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전 월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실적 충족 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렌탈료를 최대 1만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최종 납부 렌탈료를 ‘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품목은 LG 일반냉장고 189L, 삼성 LED TV 43인치,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2020년 뚜껑형 120L, 위니아 제습기 16~18L, 위니아 드럼세탁기 12kg, 다이슨 무선청소기 V8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렌탈을 통해 렌탈할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모든 제품 설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결제 카드만 잘 활용한다면 별도의 비용 없이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다”며 “가전·가구 제품을 넘어 다양한 제품군 확대로 새롭게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 1월 론칭해 국내 렌탈 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첫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36~60개월까지)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