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프론트, 미래 모빌리티 체험물 ‘H-스페이스’ 호평
상태바
미디어프론트, 미래 모빌리티 체험물 ‘H-스페이스’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국제 모터쇼 프로젝트 콘텐츠 제작 3회 연속 참여로 기술력을 뽐내

[데이터넷] 뉴미디어 전문기업 미디어프론트는 현대자동차의 국제 모터쇼 프로젝트 콘텐츠 제작에 3회 연속 참여하면서 기술력을 뽐냈다.

지난 9월에 열린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인 2019 IAA(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를 시작으로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19 CIIE(상하이 국제 수입박람회)와 11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광저우 국제 모터쇼까지 미디어프론트는 현대자동차의 미래 비전을 구현한 콘텐츠를 협업 제작했다.

현대자동차는 국제 모터쇼에서 2020년 미래 비전을 담은 전동화 플랫폼(E-GMP) 기반으로 기존에 차량 내부와는 다르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차량의 인테리어 부품과 하드웨어 기기, 상품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미래 모빌리티 ‘스타일 셋 프리(Style Set Free)’를 선보였다.

이에 발맞춰 미디어프론트는 스타일 셋 프리(Style Set Free)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제작한 미래 모빌리티 체험물 ‘H-스페이스’를 선보였다.

H-스페이스는 체험자가 입장해 시트에 착석하면 간단한 문항을 체크해 컨디션에 맞는 차량 내부의 조명이 AI 추천으로 연출되고, 자율 주행이 시작되면 미래도시를 달리는 듯한 실감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또 하늘, 숲, 바다의 릴렉스 모드의 선택 시 무중력 시트 모드 등 다양한 인테리어 플랫폼과 함께 환상적인 주행을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미디어프론트는 21년 업력의 뉴 미디어 기업으로 트릭아이뮤지엄, 헤드락 VR, 시네마360 등 4차산업을 기반으로 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 행사나 다수의 국책과제를 수행하는 등 정상급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