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ZHIBAI 강력 흡입 보풀제거기 출시
상태바
여우미, ZHIBAI 강력 흡입 보풀제거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겨울 의류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니트나 코트는 없어서는 안 될 겨울 필수품이지만 재질의 특성상 몇 번 입다 보면 보풀이 생겨 불편한 게 사실이다.

그로 인해 의류에 생긴 보풀의 효과적인 관리가 필수가 됐으며 보풀제거기를 구매하는 가정들이 늘고 있다. 보풀제거기는 칼날망 안의 칼날이 회전하면서 망 안으로 들어온 보풀을 잘라내 제거해주는 전자제품인데 효과적으로 보풀을 제거하면서도 의류 손상을 줄이는 각종 제품이 겨울철을 맞아 브랜드마다 쏟아져 나오는 추세다.

최근 여우미는 ZHIBAI 강력흡입 보풀제거기를 출시, 가격 대비 훌륭한 성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ZHIBAI 보풀제거기의 가장 큰 특징은 옷감 손상을 극소화한다는 것으로, ZHIBAI만의 육각 슬라이드형 망으로 보풀이 들어오면 6500r/min의 고속 회전 모터가 예각 칼날을 회전시켜 1초 만에 보풀을 제거해준다.

또한 섬유 길이에 따라 칼날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섬유의 틈이 생기지 않으며,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하기 편리하지만 보풀통 용량은 커져 여러 번 비울 필요 없이 한 번의 많은 옷들의 보풀을 제거할 수 있고 벌집 모양 스텐망이 해체되면 기기가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기 때문에 손이 다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했다.

한편 3시간을 충전하면 연속으로 60분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속 충전 지원은 물론 C-타입 충전단자와 충전램프 기능까지 탑재돼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