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에 곡면형 아트 LED 전광판 구축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에 곡면형 아트 LED 전광판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화질 곡면형 아트 LED 전광판 ‘서클6’, 인천경제 자유구역청 로비 원통형 기둥에 구축

[데이터넷] LED 전광판 토털 솔루션 제공사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최근 최첨단 초고화질 곡면형 아트 LED 전광판 ‘서클6’ 등을 인천경제 자유구역청(G Tower) 로비 원통형 기둥에 구축해 빌딩 방문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지역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은 유엔 산하의 녹색기후기금(GCF)이 입주해 있는 빌딩이다.

‘서클6’는 전체 높이 약 9미터의 원통형 기둥을 초고해상도의 플렉시블 LED로 깔끔하게 감싸고 있으며, 키오스크와 함께 구축돼 LED 디스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영상 연출과 웰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서클6는 전체 해상도를 2880x1536의 초고해상도로, 야간에는 홀로티브글로벌의 프로젝션 맵핑과 33층 전망대의 인기와 결합돼 지역 랜드마크이자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플렉시블 곡면형 아트 LED 전광판 ‘써클6’는 최첨단 솔루션으로 빌딩의 가치를 높여 주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키오스크코리아는 ‘써클6’ 외 향후 다양한 사례의 LED 전광판을 시내 중심부를 비롯한 옥내외에 지속적으로 구축해 도심의 미관을 개선하고 빌딩의 내재 가치 상승을 통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미디어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