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클래식 추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니뮤직,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클래식 추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2.0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감상평 댓글로 달면 추첨 통해 ‘부활 초대권’ 등 선물 증정
FLAC 24비트 초고음질 음원으로 구성된 클래식 명곡 9곡 선별 추천

[데이터넷]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뮤직은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진행하는 ‘클래식 추천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추천하는 세기의 클래식 명곡을 초고음질 음원으로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지니 고객들에게 클래식의 아름다운 선율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코너에서 추천 클래식을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달면 된다. 추천 클래식은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24비트 초고음질 기반의 명곡으로 구성됐으며, 총 9곡이 마련돼 있다.

1차와 2차로 나눠 당첨자를 발표하며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1차는 9일에 발표하고,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말러 시리즈 ‘부활’ S석 초대권을 5명(1인 2매)에게 선물로 준다. 2차는 18일에 발표하며, 지니 프리미어 음악감상권(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용권(20명) 등을 제공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지니 고객들에게 고전과 후기 낭만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클래식 명곡을 추천함으로써 클래식 음악의 넓은 스펙트럼을 소개하고자 한다”며 “특히 스튜디오 원음에 가깝게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는 FLAC 24비트 초고음질 음원으로 들을 때 아름답고 풍성한 클래식의 묘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