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젤리, 사업 확장 따른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뉴스젤리, 사업 확장 따른 홈페이지 개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2.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면구성 개선·서비스 문의 프로세스 간소화·시각화 최신 소식 서비스 도입 등 진행

[데이터넷] 뉴스젤리는 화면구성 개선, 서비스 문의 프로세스 간소화, 시각화 최신 소식 서비스 도입 등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뉴스젤리는 데이터 시각화와 관련한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각화 컨설팅, 시각화 솔루션, 교육으로 나눠 크게 3가지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했고, 세부적으로는 총 9개의 제품 및 서비스를 도입해 기업의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을 위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이번 개편으로 뉴스젤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찾고자 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고, 시각화 전문가에게 바로 문의할 수 있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UI·UX도 단순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했고, BI(Business Intelligence) 도입 사업, 제품, 교육 사업 등 주요 서비스들을 메인화면 전면 배치로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 데이터 시각화 필요성을 질문 형식으로 구성해 고객 입장에서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가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탭을 이용해 시각화 전문가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더불어 뉴스젤리는 시각화 분야의 최신 소식을 홈페이지에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뉴스젤리 블로그를 통해 시각화 전문가가 작성한 전문 콘텐츠, 데이터 활용 교육 소식 등을 공유했었는데, 개편된 홈페이지 어느 곳이라도 시각화 전문 콘텐츠를 비롯해 트렌드 큐레이션 콘텐츠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젤리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데이터와 시각화가 궁금해 뉴스젤리를 찾은 고객들이 원하는 답을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데이터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데이터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각화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