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평판 국내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새로운 기준 제시
상태바
브랜드 평판 국내 1위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새로운 기준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브랜드 평판 결과에서도 시크릿데이가 1위를 달성, 독보적인 대한민국 1위 생리대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한 브랜드가 평판 1위를 19회나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결과로, 생리대 브랜드로는 최초다. 생리대 브랜드가 높은 신뢰도를 보일 때에는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브랜드 전체가 보여주는 신뢰감이 상승했을 때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0.36%로 분석될 만큼, 높은 수치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안전하다, 추천하다, 편하다의 링크 키워드 분석을 높에 보이며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시크릿데이는 대부분의 제품을 자체 생산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높은 품질과 생산에 대한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렇게 높은 품질을 보여줄 수 있는 데에는 생산 단계별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품질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기에 이런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또한 여성의 모든 순간을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파우치, 거울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만들어 제안하며 단순히, 생리대 브래드가 아닌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의 행보를 끊임없이 넓혀가고 있다는 점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한 몫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쇼핑검색 랭킹 1위를 연이어 달성하며, 브랜드의 평판과 신뢰도가 제품 구매까지 이어진다는 좋은 선례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