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브이티스트렙과 전략적 협약 체결
상태바
인젠트, 브이티스트렙과 전략적 협약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1.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퍼디비’ 공급 확대…오픈소스 DBMS 플랫폼 시장 수요에 민첩한 대응 가능

[데이터넷] 인젠트(대표 정성기)는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업체 브이티스트렙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자사 솔루션 ‘엑스퍼디비(eXperDB)’를 보다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오픈소스 DBMS 플랫폼에 대한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인젠트는 브이티스트렙과의 협력을 통해 IT 솔루션 공급업체들이 보다 다양한 시장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함과 동시에 파트너 네트워크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인젠트의 미래 먹거리로 기대를 받고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 플랫폼 사업은 진보적이며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오픈소스 DBMS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으로, DBMS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모니터링, 데이터 암호화, GUI 형태의 통합 운영 관리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플랫폼 내에서 모두 제공한다.

정성기 인젠트 대표는 “브이스트렙은 인젠트의 오픈소스 DBMS 기반의 통합 플랫폼 시장 확대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개하는데 중요한 파트너”라며 “더 많은 솔루션 공급업체들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