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희망 남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희망 남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8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재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의 ‘스페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는 올해가 지나가기 전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의 인연을 찾아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스페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재혼을 희망하는 만 35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이름과 출생연도, 성별, 결혼경력, 직업, 학력, 간단한 신청 동기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다만, 당첨자 발표에 앞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신뢰도 유지를 위한 신원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고, 당첨자 발표는 개별연락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재혼 전담 커플매니저와의 상담 진행 후 커플매니저의 감성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가장 이상적인 재혼 상대를 소개받게 된다.

해당 매칭 서비스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차별화된 NSMS(Noblesse Specialized Matching System) 전문 매칭 시스템으로 프로필 위주의 기계식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매칭 서비스다. 성격(성향), 결혼 가치관, 직업, 가족관계, 종교 등을 다양하게 고려하는 만큼 95%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을 꿈꾸는 재혼 희망 남녀를 위해 ‘스페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기회에 재혼 전담 커플매니저의 감성 매칭 시스템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재혼 상대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감성 매칭 서비스를 통해 전문직 남성 성혼율 71%를 달성했으며, 전문직 성혼율 70%대를 3년째 유지하고 있다. 또, 남녀회원 성비를 2년 연속 50:50으로 유지하며 안정적인 매칭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호평 받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외에도 2019 겨울맞이 BIG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테스트, GOOD BYE 2019 PARTY,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 등 매월 다채로운 컨셉의 이벤트 및 프라이빗 파티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