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에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
상태바
아루바,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에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 프리미엄 맞춤형 게스트 서비스 지원 … 고속 와이파이 서비스 무료 제공
2021년까지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 완료

[데이터넷]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는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Walt Disney World Resort) 29개 전 지역에 아루바 와이파이(Wi-Fi)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는 아루바 네트워크 솔루션을 통해 리조트 고객들에게 새롭게 향상된 무선 인터넷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현재 5개 지역의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에서는 호텔 로비 모바일 체크인, 하우스키핑 운영 및 유지 관리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등과 같은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아루바 와이파이 인프라를 구축한 상태다.

이들 리조트 5곳의 리조트에서는 HD/4K 화질 스트리밍을 원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성능을 추구하는 컨벤션 고객까지 아루바에서 구축한 고속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루바는 2021년까지 나머지 24개 지역의 리조트에 와이파이 인프라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아루바는 관리, 위치 기반 서비스 및 분석 기능을 인정받아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에 구축되게 됐다. 이는 실내외용 로케이션-레디 액세스 포인트(Location-ready Access Point), 보안 접속을 위한 무선 인증 및 정책 시행용 아루바 클리어패스(ClearPass),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아루바 에어웨이브(AirWave), 사용자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관한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해주는 아루바 ALE(Analytics and Location Engine) 등으로 구성된다.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 무선 네트워크 서비스 디렉터 이븐 파미가(Evhen Farmiga)는 “아루바는 게스트 서비스, 하우스키핑, 유지 관리 등의 영역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줬다”며 “모바일 체크인 같은 새로운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당사의 노력을 와이파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한편 HPE는 2019년 5월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의 공식 네트워크 제공사(Official Networking Provider of Walt Disney World Resort)로 선정됐으며, HPE와 아루바 기술 및 솔루션은 고객들을 위해 월트디즈니월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