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통합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출시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통합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1.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원’, 클라우드 운영 필요한 보안 기능 단일 플랫폼에 통합
CWP·CSPM·컨테이너 이미지 보안·파일 스토리지 보안·네트워크 보안 지원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는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서비스 플랫폼 ‘클라우드 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원은 개발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동시에 위협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원은 ▲워크로드 보안(CWP) ▲컨테이너 이미지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네트워크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애플리케이션 보안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일 플랫폼에서 운영된다.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클라우드 이동과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통합을 통해 최상의 클라우드 운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단일화된 로그온 기능, 공용 사용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등록, 단일 콘솔에서의 가시성 및 동일한 가격과 과금 모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한국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10여 년 전 클라우드가 등장한 이래로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있다”며 "고객들이 사용하는 혼합된 레거시 서버, 가상화 데이터 센터와 컨테이너,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최신 서비스는 모두 클라우드 원을 통해 보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