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B2B로 시장 확대
상태바
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B2B로 시장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교육·판촉물 지원·할인 혜택 등 제공
호텔·카페·병원·학원 등 다양한 분야 활용 가능성 높아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기어는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을 통해 개인 사용자를 넘어 카페, 레스토랑, 병원 등 B2B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뮤럴 캔버스 비즈니스 파트너는 뮤럴 캔버스 데모 지원, 제품 영업 교육 및 판촉물 지원, 스페셜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뮤럴 캔버스는 3만여점의 명화를 자유롭게 감상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국의 박물관·미술관과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의 유명 작품들을 원화의 색감과 질감 그대로 한 자리에서 감상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고흐, 클림트 등 유명 작가들의 명화 인테리어가 가능해 호텔, 카페, 골프장 로비, 관공서, 미술 전시관 및 예술 공연장 등 공간 연출이 중요한 장소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직접 캔버스에 띄울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병원과 같은 의료 분야나 오피스, 학원과 같은 다양한 교육기관, 사진 및 웨딩 관련 업체 등에서 명화와 원하는 이미지를 번갈아 띄우며 인테리어 연출 효과와 정보 전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이사는 “뮤럴 캔버스에 대해 인테리어를 넘어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는 만큼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뮤럴 캔버스의 활용법을 발전·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 파트너 신청을 원하는 개인이나 사업체는 카카오톡에서 ‘뮤럴파트너’를 검색해 친구추가 후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넷기어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