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소비자에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 필독 제안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소비자에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 필독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후코이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를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페이지는 그동안 과장된 마케팅과 일반 상담원들의 상담 멘트에 의존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후코이단 판단을 SCI급 논문에 근거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후코이단에 대해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후코이단의 정의부터 후코이단의 독특한 능력이 발휘될 수 있는 구조적인 특징, 연구의 시작과 1160여 편의 SCI급 논문에 후코이단이 검증되고 있는 사실 등 보다 근본적인 이론부터 상세히 다루고 있다.

또한 후코이단의 효능, 안전성 여부, 원재료에 따른 후코이단의 기능성 차이, 왜 미역귀 후코이단이 강조되고 있는지, 부작용 여부, 좋은 후코이단을 고르는 방법까지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들도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이단을 처음 접하면 후코이단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과 희망을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후코이단이라는 말만 붙으면 다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후코이단은 그 원재료에 따라 기능성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며 공법에서도 큰 차이를 보인다”며 “현재 건강상태에 따라 복용하는 제품이나 용량, 방법이 달라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는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후코이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