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공공 부문 대상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선봬
상태바
인젠트, 공공 부문 대상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1.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B/EAI 연계 솔루션도 소개…제품 홍보·고객 접점 기회 확대 지속
인젠트 관계자가 전시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오픈소스 DBMS 플랫폼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인젠트 관계자가 전시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오픈소스 DBMS 플랫폼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데이터넷] 인젠트(대표 정성기)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컨퍼런스에서 자사 오픈소스 DBMS 플랫폼과 EAI/ESB 통합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인젠트는 전시 부스를 통해 참관객들이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엑스퍼DB(eXperDB)’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엑스퍼DB’는 ▲통합 모니터링 ▲통합 운영관리 콘솔 ▲실시간 데이터 전송 ▲보안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200개 이상의 공공기관에서 검증된 ESB/EAI 연계 솔루션인 이크로스(eCross)는 전국적인 사업수행 및 기술지원 역량으로 ▲차세대 행정시스템 구축 ▲내부채널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연계 이슈 해결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정성기 인젠트 대표는 “최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인젠트 제품들이 도입되면서 지자체 및 공공기관에서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인젠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