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한정 수량 초특가전 진행
상태바
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한정 수량 초특가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 선도기업인 커세어코리아(대표 박재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부터 고사양 수냉쿨러, 파워서플라이, 팬, 메모리 및 엘가토 제품을 국내 온라인몰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초특가전을 열고 있다고 밝혔다.

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전은 IT 전문 온라인몰인 지티기어, 컴퓨존을 비롯해 인터파크, 11번가,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할인행사가 거의 없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커세어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배송비, 관세를 포함한 실제 직구구매 비용과 비슷하거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인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게이밍기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몰인 ‘지티기어’에서 11월 29일까지 커세어 인기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19종에 대해 최대 50%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단독 초특가전을 연다.

컴퓨터, 전자제품 종합쇼핑몰인 ‘컴퓨존’도 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전을 진행, 커세어 스테디셀러인 수냉쿨러, 팬 등의 고사양 PC부품과 인기 헤드셋 5종, 키보드 6종의 게이밍기어를 한정수량 할인판매한다. 특히 오는 12월 4일까지 6세대 워터 펌프로 조용한 환경과 자기 부상 베어링의 냉각성능, 정교한 RTM 컨트롤, 폭넓은 라디에이터를 지닌 ‘커세어 하이드로 시리즈 H115RGB 플래티넘’ 수냉쿨러를 150대 한정 할인판매한다.

또한 컴퓨존은 오는 12월 1일까지 커세어 최신 인기 헤드셋인 버츄오소 라인업, HS 라인업, 보이드 프로 등 5종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11번가와 인터파크에서도 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이 열린다. 11번가는 ‘커세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고사양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총 22종을 10~30% 할인하며, 인터파크는 커세어 고성능 게이밍 기어 19종에 대한 최대 39%까지 할인 혜택을 전한다.

커세어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커세어 제품에 대한 해외 직구를 고민하는 국내 마니아들이 많다”며 “이에 연말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직구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할인된 가격에 커세어 인기 제품을 구입하면서 안전하고 편리한 국내 정식 유통사의 AS를 누리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엄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