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한국판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개시
상태바
트립닷컴, 한국판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매일 오후 4시 특가항공권과 호텔 35,000원 할인코드 선착순 발급
하루 최대 3회 참여 가능한 ‘행운의 할인코드’ 이벤트 진행

[데이터넷]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여행상품의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한국판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한정수량 할인코드’, ‘행운의 할인코드’, ‘할인코드 팩’으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1일까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외 14개 인기 항공사들이 참여해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3만5000원 상당의 호텔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한정수량 할인코드’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매일 오후 4시 트립닷컴 앱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과 호텔 외에도 전 세계 와이파이&유심, 렌터카, 공항픽업 서비스 그리고 영국, 중국, 국내의 기차표의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

‘행운의 할인코드’ 룰렛 이벤트는 세일 기간 중 매일 하루 최대 3회 참여 가능하며 호텔 3~10%, 액티비티 12%, 공항 픽업 10%, 렌터카 5%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코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호텔 8% 할인, 기차표 1500원 할인, 공항픽업 5% 할인이 포함된 ‘할인코드 팩’은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쇼핑축제 블랙프라이데이을 맞아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여행 전 품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