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솔루션, ‘NGC-레디’ 인증 획득 슈퍼마이크로 서버 공급
상태바
슈퍼솔루션, ‘NGC-레디’ 인증 획득 슈퍼마이크로 서버 공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1.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산 집약적인 AI 워크로드 지원 위한 데이터센터·엣지 인프라 제품 출시 지속 출시

[데이터넷] 슈퍼마이크로 한국 총판 슈퍼솔루션은 슈퍼마이크로의 서버들이 엣지 컴퓨팅 구축을 위한 NGC-레디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NGC-레디(Nvidia GPU Cloud-Ready)’ 시스템은 엔비디아(NVIDIA) T4와 V100 GPU 등 AI 워크로드에 최적의 솔루션을 위한 기능적 검증 프로세스이며, 이를 통해 개발자와 데이터 과학자들은 AI와 머신러닝 및 딥러닝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슈퍼마이크로의 엣지 서버들은 엔비디아 EGX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AI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관리하며, 슈퍼마이크로의 고성능 HGX 데이터센터 서버들과 쿠버네티스 솔루션을 보완하도록 업데이트 됐다.

추론에서 세계 최고의 GPU 성능을 구현하는 엔비디아 T4 GPU를 지원하는 5019D-FN8TP, 1019D-FHN13TP 및 2029GP-TR은 엣지를 위한 NGC-레디 인증을 취득했으며, 현재 구매 가능하다.

또한, 슈퍼마이크로 엣지 포트폴리오 중 최신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E403-9D-16C-FN13T, 1019P-FHN2T, E403-9P-FN2T는 현재 NGC-레디 인증 프로세스가 진행 중이다.

‘엣지를 위한 NGC-레디’ 인증을 취득함으로서 슈퍼마이크로 엣지 서버들은 데이터 및 네트워크 엣지에서 복잡하고 까다로운, 그리고 계산 집약적인 AI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들을 즉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김성현 슈퍼솔루션 대표는 “5G 상용화와 함께 엣지 컴퓨팅이 재조명되고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엔비디아와 협력해 ‘엣지를 위한 NGC-레디’ 시스템을 인증한 업체로, 데이터센터와 엣지 인프라의 현대화를 위한 혁신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면서 “슈퍼솔루션은 국내 기업들의 엣지 컴퓨팅 도입 및 혁신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첨단 시스템을 적극 공급하고, 기술력을 향상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