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NCS관리시스템을 통한 매칭서비스로 2년 연속 남녀회원 성비 50:50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균등한 남녀회원 성비’를 안정적인 매칭에 필요한 주요 관리 사항 중 하나로 꼽았으며 이를 위해 체계적인 ‘NCS관리시스템’을 전격 도입했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의 ‘NCS관리시스템’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명성에 걸 맞는 회원 성비 유지와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 간격 이내의 매칭 등의 원칙에 기반을 둔 감성 매칭 시스템이다.
남녀 회원별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 환경, 라이프 스타일, 종교 등을 정밀하게 분석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이므로 기존의 1차원적인 컴퓨터 매칭과 궤를 달리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실제로 최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들을 대상으로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이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답했다. 또 NCS 감성매칭 서비스 구축 이후 신규회원 수 1.5배 상승, 남성 전문직 회원 수 3.3배 상승, 성혼 회원 수 2.2배 상승이라는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냈다.
더불어 노블레스 수현은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쉽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만족을 위해 매월 다채로운 컨셉의 프라이빗 파티,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 등을 열어 더욱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