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배우 박서준과 글로벌 VIP 초청 행사 진행…뜨거운 호응 얻어
상태바
티르티르, 배우 박서준과 글로벌 VIP 초청 행사 진행…뜨거운 호응 얻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의 VIP 초대 행사 ‘티르티르와 더 빛나는 밤(THE NIGHT OF TIRTIR)’이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됐다.

11월 22일 열린 이번 행사는 중국의 인플루언서를 일컫는 '왕홍(網紅)'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의 우수 상점주, 신라면세점 구매 고객 등 300여 명을 초청해 티르티르의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알리는 행사다.

헬씨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뷰티 브랜드로 배우 박서준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이 면세 필수품으로 부상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후문이다.

행사가 진행된 연회장은 티르티르 브랜드 존이 마련돼 티르티르의 주요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왕홍이 생중계를 통해 잠재 고객들에게 티르티르를 알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티르티르 신제품인 오로라 버블 토너 라인은 왕홍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진정&수분, 피부 개선&진정, 미백&생기, 탄력&보습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날마다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왕홍들은 개인 방송을 통해 티르티르 진정해! 버블 토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을 센서티브 워터 풀 세럼, 센서티브 워터 풀 크림을 소개하며 추운 날씨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는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아시아권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티르티르의 대표 모델 배우 박서준이 참여해 왕홍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배우 박서준은 메인 무대에 올라 포토타임을 진행한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와 사진 촬영을 하거나 친필 사인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왕홍 초대 행사는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티르티르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르티르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