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몰렉스 컨트리넥스 인더스트리 4.0 유도·광전 센서 공급
상태바
마우저, 몰렉스 컨트리넥스 인더스트리 4.0 유도·광전 센서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포장 기계, 음료, 공작기계, 물류 등에 사용이 적합한 몰렉스(Molex)의 컨트리넥스(Contrinex) 유도 및 광전 센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몰렉스 컨트리넥스 유도 및 광전 센서는 견고한 자급식 소자로, 소형 하우징에 IO-링크 기능이 집적됐다. 몰렉스의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에 속한 제품으로, 넓은 감지 범위를 제공하고, 공간이 제한된 애플리케이션과 혹독한 작동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컨트리넥스 유도성 센서는 1~40mm의 장거리 감지 범위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까운 물체로부터 센서가 피해를 입을 위험이 감소한다. 이 센서는 일체형의 팩터-1 강 및 알루미늄 하우징, IP67 및 IP69K 등급의 밀폐 성능, 진동 및 충격에 대한 내성 등 뛰어난 특성을 갖춰 혹독하고 습기가 많은 환경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컨트리넥스 광전 센서는 확산, 반사, 관통 작동 원리에 따라 작동하는 입방체 원통형 하우징으로 생산되며, 감지 거리는 1~50,000mm이다. IP67 및 Ecolab 등급의 이 센서는 우수한 색상 및 대조 인식, 배경 억제 기능이 있는 확산 센서, 투명 물체를 감지하는 자외선 기술 같은 특성을 제공한다. 개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우저는 몰렉스가 생산하는 다양한 광전 센서 하드웨어의 재고도 보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