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고용부 근무혁신 우수기업 ‘SS등급’ 선정
상태바
대우루컴즈, 고용부 근무혁신 우수기업 ‘SS등급’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대우루컴즈는 고용부 주관 ‘제4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2019 근무 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 근무 혁신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근무혁신인센티브제’에 참여해 높은 성과를 거둔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향후 3년간 정부지원사업 참여 우대, 대출 금리 우대, 정기 근로 감독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우루컴즈는 정시 퇴근,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부서 및 팀, 개인 단위의 업무 목표(KPI) 도입 등으로 공정한 성과평과 및 목표 달성에 동기부여를 마련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직원들에 대한 대학 학자금 지원, 해외전시회 참관 지원, 해외연수 지원, 도서구입비 지원 등의 복지 정책을 통해 최고 등급인 ‘SS 등급’을 달성했다.

대우루컴즈 조창제 사장은 “대우루컴즈가 진행해 온 다양한 정책들이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근무 환경 개선 및 혁신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구 대우전자의 모니터 사업부에서 분사한 뒤 대우컴퓨터와 합병해 현재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컴퓨터, 모니터, TV, 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공공 및 민간에 제조·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