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고객감사제 최대 45% 할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고객감사제 최대 45%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핵산 영양제 등 보완 대체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고객감사제를 실시하면서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부터 시작된 고려인삼공사 고객감사제는 가정 및 회사 등 체온 유지가 필요한 곳 어디서나 체온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온열매트를 시작으로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등 대표 상품들로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고객감사제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20년 고려인삼공사 달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이나 구매 상품에 따른 추가 사은품과 추가 포인트 적립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감사제에는 특별 구성으로 2019년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료즈카 스페셜'의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적 건강 증진 목적으로 섭취하기 좋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의 가격 할인은 물론 10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려인삼공사는 “고객감사제를 준비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올해도 잊지 않고 감사제를 찾아주고 있는 많은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고려인삼공사 고객감사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